티스토리 뷰
GLM (OpenGL Mathematics)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함수로 두 3D 벡터의 cross prodcut (벡터곱) 를 계산한 결과를 반환한다.
#include <glm/glm.hpp>
glm::vec3 u(1.0f, 0.0f, 0.0f);
glm::vec3 v(0.0f, 1.0f, 0.0f);
glm::vec3 w = glm::cross(u, v); // w will be (0.0f, 0.0f, 1.0f)
반응형
'기술(Tech, IT) > 컴퓨터 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 Cross Product (벡터곱) (0) | 2023.10.09 |
---|---|
[CG] glm::normalize (OpenGL) (0) | 2023.10.08 |
[CG] Progammable Graphics Pipeline (0) | 2023.09.30 |
[CG] UV Mapping (유브이 매핑) (0) | 2023.09.29 |
[CG] Vertex Shader (버텍스 쉐이더) - 2 (0) | 2023.09.28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join
- leetcode
- 오블완
- 티스토리챌린지
- vertex shader
- 이코노미스트 에스프레소
- Computer Graphics
- defaultdict
- The Economist
- I2C
- 파이썬
- Android
- 리트코드
- java
- socket programming
- 이코노미스트
- 딕셔너리
- machine learning
- Hash Map
- min heap
- tf-idf
- 머신 러닝
- DICTIONARY
- 안드로이드
- 소켓 프로그래밍
- C++
- 투 포인터
- ml
- Python
- The Economist Espresso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