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Scenegraph - 2
Scenegraph의 scene management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Scenegraph를 통한 scene management에는 lights, cameras, meshes (3D models), animations 등 3D scene의 다양한 요소를 구성하고 제어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이는 scene 조작 및 렌더링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Scenegraph의 계층적 구조에 의해 수행된다. 작동 방식은 아래와 같다. Transformations and Propagation : 계층 구조의 부모 노드에 적용된 transformations (예: translation, rotation, scaling)은 모든 자식 노드에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부모 노드인 비행기 모델을 회전하면 모든 부분(날개,..
기술(Tech, IT)/컴퓨터 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2023. 11. 24. 15: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vertex shader
- 안드로이드
- java
- leetcode
- min heap
- Python
- socket programming
- tf-idf
- C++
- The Economist
- 딕셔너리
- defaultdict
- 티스토리챌린지
- ml
- join
- 투 포인터
- I2C
- machine learning
- Hash Map
- 파이썬
- Computer Graphics
- The Economist Espresso
- 소켓 프로그래밍
- 이코노미스트
- 오블완
- 이코노미스트 에스프레소
- Android
- 리트코드
- 머신 러닝
- DICTIONARY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