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Linear-Speed Vertex Cache Optimisation - 1
Tom Forsyth 라는 Graphics Coder 가 소개한 Optimization 테크닉을 번역한 내용이다. (28th September 2006 발표) Linkedin과 본인 블로그에 따르면 Intel을 비롯한 graphics 관련 회사들에서 경력을 쌓은 이 분야의 전문가로 보인다. 내가 수강한 Computer Graphics 교수님이 제공한 자료를 통해 알게 됐다. Introduction : 이 페이퍼는 크기가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Hardware Vertex Cache에 적합하도록 색인된(indexed) 삼각형 목록을 최적화하는 알고리즘을 소개한다. 이 방법은 다양한 cache 크기와 교체 정책에 보편적으로 적합하며 mesh의 삼각형 수에 비례하는 선형적인 시간(Linear time)과 공간에..
기술(Tech, IT)/컴퓨터 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2023. 11. 30. 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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