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Linear-Speed Vertex Cache Optimisation - 3
5. The Constants 위 코드에 사용된 4개의 상수는 추측과 판단, 며칠 동안의 무차별(brute-force) 대입을 통해 아주 전형적인 데이터 세트와 아주 전형적인 hardware cache 구조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전송된 결과를 종합해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결정되었다. 아직 발견되지 않은 더 나은 설정과 값이 존재할 가능성도 있다. 또한 점수에 거듭제곱 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 함수인지 여부와 다른 함수나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한 look-up-table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결과를 낳을 수도 있다. 그러나 도출된 결과는 최적이라고 간주되는 값에 상당히 근접하며, 나머지 개성 사항은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요약하자면, 이러한 값은 대부분의 목적에 "충분히 좋은" 것으로 보인..
기술(Tech, IT)/컴퓨터 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2023. 12. 2. 0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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