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M은 수익 시장으로, SAM (Servicable Available Market, 유효 시장) 내에서 경쟁, 시장 동향, 마케팅 전략(또는 예산), 브랜드 인지, 영업 역량 등의 요소를 고려해 해당 회사가 특정 기간 내에 현실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비중이다. 본질적으로 SOM은 회사가 서비스하고자 하는 시장 세그먼트 내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시장 점유율을 의미한다. 광범위한 시장 규모 추정치를 제공하는 TAM 및 SAM과 달리, SOM은 회사가 공략하고자 하는 세그먼트 내에서 목표하는 시장 점유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지표는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시장 침투 전략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참고- https://advertising.amazon.com..
Constraint Solving은 일련의 제약 조건을 만족하는 변수의 값을 찾는 문제 해결 기법이다. 즉, 특정 조건 및 제약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이다. 제약 조건(Constraints)은 수학 방정식, 논리적 조건 또는 변수의 가능한 값에 대한 제한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Constraint Solving의 목표는 이러한 모든 제약 조건을 동시에 만족하는 변수에 대한 할당(assignments)를 찾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Constraint Solving은 여러 가지 상호 관련된 조건이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광범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강력한 기술이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문제 영역에서도 모든 제약 조건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찾기 위한 체계적인 접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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