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TAM, SAM, SOM 경계
TAM, SAM, SOM을 분류할 때 시장을 구분하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될 수 있고 아래가 대표적인 경우다. 지리적 경계: 제품이나 서비스가 운영되는 지리적 범위를 정의한다. 비즈니스의 성격에 따라 글로벌, 지역, 국가 또는 지역이 될 수 있다.인구 통계학적 경계: 제품 또는 서비스가 타겟팅하는 특정 인구 통계학적 그룹 또는 세그먼트를 식별한다. 여기에는 연령, 성별, 소득 수준, 직업 등과 같은 요소가 포함될 수 있다.기술적 경계: 제품 또는 서비스가 특정 기술이나 플랫폼으로 제한되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경우 스마트폰 사용자 수에 따라 TAM이 제한될 수 있다.산업 경계: 제품이나 서비스가 적용 가능한 산업 또는 분야를 지정한다. 이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시장 공간을 정..
경제(Economy)
2024. 5. 12. 14: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투 포인터
- tf-idf
- I2C
- 이코노미스트 에스프레소
- 티스토리챌린지
- C++
- The Economist Espresso
- 머신 러닝
- 리트코드
- 파이썬
- DICTIONARY
- Android
- Hash Map
- socket programming
- ml
- min heap
- Python
- defaultdict
- 안드로이드
- leetcode
- 딕셔너리
- Computer Graphics
- 이코노미스트
- vertex shader
- 오블완
- join
- 소켓 프로그래밍
- machine learning
- The Economist
- java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반응형